홍보

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포토 포커스

창의·융합 KIUM Fair 2021 개최
등록일
2021-11-25
작성자
LINC+사업단
조회수
595

본교 LINC+사업단은 11월 25일 교내 콜라보스퀘어에서 '창의·융합 KIUM Fair 2021'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교육부·한국연구재단·경상북도·경산시가 후원하고 본교LINC+사업단이 주관한 키움페어는 지난 1년간의 본교대학의 산학협력 성과를 학생들의 우수사례 발표와 경진대회 중심으로 교내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행사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캡스톤디자인 성과공유회, KOLLABO공모전, 키움석세스비즈톤의 우수 5팀을 선정해, 발표평가가 진행되었으며, 캡스톤디자인, 현장실습, TOBE Innovation프로그램, 창업 프로그램 참가자들 중 우수사례로 꼽힌 4팀이 활동 내용을 발표하여 , 다양한 전공으로 구성된 총 19팀이 지난 1년간 이루어낸 우수한 성과를 발표했다.


특히 키움페어 행사에는 올해 처음 개최된 '제1회 경일대학교 총장배 e-스포츠 경진대회'가 행사 중간 진행됨으로써,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이목을 끌었다.


이번 창의·융합 KIUM Fair 2021에서 캡스톤디자인 성과공유회 키모 팀이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가졌다.


김현우 LINC+사업단장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산학협력 활동으로, 이렇게 다 같이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스스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산학협력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